본문 바로가기

블리 & 쪼꼬

쪼블이의 하루하루

모두들 추석연휴 잘 보내셨나요? 길것만 같았는데 벌써 오늘이 마지막 날이네요 ㅠㅠ

전 이번주부터 과외하는 아이들 시험기간에 들어가요 ㅋㅋㅋ

정신없이 바쁠테지만 힘내보도록 할께요 ~!!! ㅎㅎ

연휴에 쪼블이도 걱정되고 시험기간이기도 하고 해서 1박2일만 본가에 다녀온 쪼블맘입니다 ㅋㅋ

남친님이 중간에 와서 애들 화장실도 봐주고 애들 잘 있는지도 봐줘서 걱정을 덜했던.....

화장실을 두개 놓고 갔는데 한군데는 쉬만 하고 한군데는 응가만 했다고 해서 완전 똑똑하다고 불출터진 저랍니당 캬캬캬

비록 응가만 한데는 응가밭이었다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연휴에 찍은 사진 아니고 전에 찍은 사진들인데 밀리고 밀려서;; 귀차니즘에 쩔은 사진들이랍니다;;ㅎㅎ

 

 우리 아들래미들이 좋아하는 간식

비타캣스틱... 캣스틱 포스팅한 적이 없길래.. 성분은 보통 저키 성분이랑 비슷, 대륙산이 아니라서 유일하게 주는 저키류 입니다 ㅋㅋ

제 느낌상이 아니라 사은품으로 온  대륙산 저키 주면 100% 무른변....-_-

그나마도 블리는 잘 먹고, 쪼꼬는 냄새만 맡고 휙 가버린다능.....비싼늠 ㅋㅋㅋㅋㅋ

찾아보니 좀 짜다는 의견이 많아서;; 혀끝 한 번 살짝 대봤는데 -_-;; ㅎㅎ

확실히 좀 짭짤....하긴 하더라구요 ;; 간이 좀 되어있는 느낌.

그래서인지 둘이 저거 하나 나눠주면 물 먹고와요 ㅋㅋㅋㅋ 자주는 안주고 이삼일에 둘이 하나 나눠줍니다.

용품샵에서는 개당 1000원, 최저가로 사면 개당 650원, 60개 들이로 사면 개당 550원꼴인데,

60개 사면 자꾸 주고 싶을까봐;; 떨어지면 10개씩만 사곤해요 ㅎㅎ 떨어진지 좀 됐네...;;

블리는 서플보다도 더 잘 먹는 비타캣스틱입니당 ㅋㅋ

사진 찍고 있으니 깡패 표정을 하고 빨리 내 놓으라는 블리님 ㅋㅋㅋㅋ

보통 저키류 보다 좀 더 통통하고, 잘 잘라져요 ㅎㅎ 블리가 젤 좋아하는 캣스틱~!!

 블링블링~!! 머겅머겅 ㅋㅋㅋㅋ

 똥칠이도 잡솨~!!!

첨에 쪼랭이는 안먹었는데 블리가 환장하는걸 본 이후에 먹기 시작하더라구요 ㅎㅎㅎ

 여전히 캣텀블러는 두분다 애용중 ㅋㅋㅋㅋ

볼때마다 잘 샀다고 생각한다능 ㅠㅠ

 

여담으로 집에 갔을때, 신세계 백화점이 엄청 크게 생겼는데, 처음 가봤거든요. 그 안에 반려동물 샵이 있는거에요~!!!

동물병원, 용폼, 강아지들 호텔링도 하고, 입양도 하고....

사료 종류도 진짜 많고, 동물병원 같이 있는거다 보니 인터넷으로만 보던 처방식 사료가 종류별로 다 있는거 있죵????

용품들도 인터넷용품샵에선 못봤던 것들도 많고... 완전 눈 돌아가는줄 알았어요;;

캣텀블러+터널도 팔고, 가격도 인터넷 용품샵이랑 비슷한 수준.... 다음에 다시 가서 구경 제대로 하려구요~!!!

여기도 그런거 생겼으면 좋겠어요 ㅠㅠ 그럼 쪼블이는 부자가 되고, 난 거지가 되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쪼랭이가 잘 하는 자세 ㅎㅎㅎㅎㅎ

사람처럼 저러고 정자세로 누웟 잘 자요 ㅋㅋ 웃긴 똥칠이 !!

 블리도 발라당발라당 ㅋㅋ

저기 손 저렇게 꺾고있는게 좋아요 :)

 엄마한테 하트뿅뿅 발산하고 계시는 님 ♡

 여전히 스크래쳐도 사용 잘 해주시구요~!!!

스크래쳐가 짱짱한건지 아직도 저 모양 그대로.... 베개처럼 베고 자기도, 저렇게 다 올라가서 자기도....

블리가 스크래치를 여기저기 하는데 (쇼파는 이미 테러 당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스크래쳐 쇼파 근처에 두니 이제 쇼파 안긁더라구요~!!!! 늠늠 신기했어욜 ㅎㅎ

 느끼한 똥칠이 ㅋㅋㅋㅋㅋ

두 녀석들 다 손만 갖다대도 골골송 모터 터진다능 ㅠㅠ 너무좋아!!!!!!!!

특히 잠투정하는 애기들처럼 잠 자기 전후로가 제일 애교 터져요 ㅠㅠ!!!

 엄마 손이 좋아요 :D

나도 니 턱살이 좋구나 ㅋㅋㅋㅋㅋㅋㅋ

 머리도 만져주세용 ㅋㅋㅋㅋ

그래 알았다....ㅎㅎ 

 그러다가 못난이 얼굴로 잠드신 님....

아웅 사랑스러워 ♥

 

다른 날 아침에 찍은 동영상.... 아 진짜 완전 표정 사랑스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생이랑 남친님한테 보내니깐 왜 자기들한테는 이런 표정을 안지어주는 거냐며 ㅋㅋㅋㅋㅋㅋ

그럼 같이 사는 사람이랑 한번씩 오는 사람들이랑 같냐? 푸하하하하

엄마쟁이 쪼랭 ♡

 맞아요, 렌지대 밑에서 찾은 쥐돌이들이에요 ㅋㅋㅋㅋ

블리가 렌지대 밑에서 무수한 땅파기를 하고 있길래, 새벽에 혹시나.... 하고 파봤더니만 저만큼 -_-;;;

하나 나올때마다 블리가 좋아서 어쩔줄 몰라하면서 엉덩이를 들썩들썩 ㅋㅋㅋ

귀여운것!!!!

 쥐돌이에 별 관심없는 쪼랭이도 이게 다 뭔가.... 하고 계심 ㅋㅋㅋ

 쥐돌이 사랑하는 블리는 좋아서 어쩔줄 모르심 !!!

쥐돌이 하나만 있으면 '물어와' 놀이 부터 축구... 탈춤 ...ㅋㅋㅋ 블리는 쥐돌이 하나면 끝이에요 ㅋㅋ

 신중하게 물어올 쥐돌이를 간택중입니다 ㅎㅎㅎ

하나 하나씩 쿰쿰쿰 냄새 맡아가며 신중에 신중을 기하는 작업.

 레알 블리가 간택하신 쥐돌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꼬리 먹을까봐서 다 잘라준 쥐돌이와는 달라도 뭐가 다른 깃털 꼬리가 돋보이는 쥐돌이입니당 ㅋㅋ

저거 갖고 또 한참 놀았다능.... 좀 그만해도 되지 않나;; 싶을때까지 놀아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웃긴건데....ㅋㅋㅋㅋㅋㅋ 저러고 누워서 다리 쭉 펴고 있으면 사람이 털바지 입은 것 같아서 혼자서 웃음 터진다능 ㅋㅋ

꼭 알라딘바지 입은 것 같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웃긴건데... 저만 웃긴가요 ㅎㅎㅎㅎ

사람이 회색 알라딘 바지 입은거라고 상상해보세요 푸하하하하

제가 하도 킥킥킥 웃으면서 사진찍으니깐 잽싸게 다리 오므리신 블리님 ㅋㅋㅋㅋ

저 근육질 탄탄한 허벅지 예뻐서 우짤까 ㅋㅋ

어느날 새벽인지...

또 상자에 들어가서 좀 어둑어둑한 상태라 까맣게 눈동자 채워져있길래.... 아구아구 예뻐라 하면서 사진놀이 !!

블리는 찍사 엄마 옆에 누워서 만져달라고 뒹굴뒹굴 하고 있구요,

쪼랭이는 엉아 꼬리 움직이는거 갖고 노느라고....ㅎㅎ

그러다가 우리 블리 얼굴보고 너무너무 예뻐서 깜놀 ㅠㅠ

볼때마다 잘생겨서 놀란다능 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저 팔불출이에요 ㅎㅎ

우왕 >_<

사진빨 잘 안받아서 슬픈 블리 집사지만, 이거 너무 예쁘지 않나용 ㅠㅠ??

요 사진은 우리 블리 얼굴이 좀 제대로 나온 것 같아서 뿌듯합니당 ㅋㅋㅋㅋ

어쩐지 좀 오드아이처럼 나온 블링 ☆

이것좀 보세요... 이렇게 예뻐도 되는거냐고 헝헝 ㅠㅠ

찍으면서도 감탄, 사진 볼때마다 감탄감탄....!!! 어구어구 예뻐라 ㅋㅋ

 

왜 자기는 안찍고 엉아만 찍어주냐는 쪼랭이.

옛다 너도 하나 더 찍어주마 ㅋㅋㅋㅋ 근데 너 상자냥 아이템은 너무 자주 써먹었어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귀여운건 사실이야 ㅎㅎㅎ 왕발 가지런히 모은 것좀 보라죵 +_+

안예뻐할래야 안예뻐할 수가 없는 나의 쪼블이 ♥

이제 쪼블맘은 황금연휴끝, 전쟁 시작이라능 ㅋㅋㅋ 바빠도 쪼블이와 햄볶는 일상 되겠써요 ㅋㅋ

 

벌써 10월이네요 ...하하하 2012년도 마지막 4분기를 남기고 있는 이 시점. 올해는 대선도 있고, 20대의 끝물인지라(ㅠㅠ)

마지막 4분기가 더욱 빠르게 갈 것만 같네요~!! 이제 제법 날씨가 선선해지니 쪼블이가 털갈이하는지 털뿜털뿜하기 시작했어요 하하;;

그래도 쪼블이는 소중하니깐 ♡ 털뿜시기 모두모두 반려묘와 햄볶으시길 ㅎㅎ

곧 다시 털쟁이들과 컴백하겠어요~!!! 연휴 마무리 모두모두 잘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