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리 & 쪼꼬

귀차니즘 집사와 동네 바보형 블리ㅋㅋㅋㅋ

이렇게 오랜만에 근황을 올릴수가!!!! ㅋㅋㅋ

너무 뜸했죵 -_-? 1주년 포스팅하고 무려 10여일이 지나버렸네요;; 미쳤나봐 푸하하

요즘 남친님 이사 준비 하느라고 저도 덩달아 바빴어요. 추석전에 찍은 사진이 막 밀려있고....

차근차근 풀어볼께요 ㅎㅎ

말씀드리는 순간!!!! 쪼랭이가 귀엽구리 캣타워 2층방에 들어가서 자고 있네욤 ㅋㅋㅋ

저는 왜 저 방안에만 들어가면 왜케 귀여운지 +_+

 

사진은 저 추석 연휴에 집에 갔을때 본가가 쪼블하우스랑 가까운 남친님이 오셔서 쪼블이 봐줄때 사진.

진짜 블리 동네 바보형 인증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이거 보고 완전 진짜 빵 터져서 웃었거든요.

블리의 성격을 잘 캣치한듯!!

 

블리 사랑 쥐돌이 들고 총총총

 분주하게 쥐돌이 물고 이리저리 왔다리 갔다리 ㅋㅋㅋㅋ

 한 번 뛰어 내려볼까도 싶고.

저놈에 쥐돌이가 뭐라고 저렇게 좋아하는지 -_-;;;;

근데 그 많던 쥐돌이 또 다 어디로 사라져버림 ㅜㅜ 맨날 잃어버려 ㅎㅎㅎ

계속해서 이리저리 갖고 놀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화살표 있는데 쥐돌이 떨어져버려뜸 ㅋㅋㅋㅋㅋ

 으앙 내 쥐돌이 ㅠㅠ

내살앙 오렌지 쥐돌이!!

안타까워하는 블리의 마음이 고대로 전해지는구만요 ㅋㅋㅋㅋㅋ 아 진짜 블리 웃기지 않나요 ㅋㅋ 

 분명히 밑으로 떨어졌는데 말이지....

왜 안보이냐 ....;;;

밑으로 떨어진거보고 내려왔는데 샅샅히 뒤져도 쥐돌이가 보이지 않고 ㅋㅋㅋㅋ

 다시 위로올라와서 위치확인하시는 블리님 ㅋㅋㅋㅋㅋ

쥐돌이만 있으면 코믹묘로 돌변 !! 

 오데로 갔나 오데로 갔나 오델가 ㅋㅋㅋㅋㅋ

쥐돌이는 계속해서 움직이지 않고 그 자리에 있건만...!!

 에라이

작전상 일단 후퇴를 선언하신 첫째.

이 사진 찍으면서 분명히 남집사 혼자 킥킥대고 웃었을듯 ㅎㅎㅎ

 멍

망연자실하여 멍신 접신하신 님 ㅋㅋㅋㅋ

 다시 심기일전하여 쥐돌이의 위치 파악 !!!

 여기였던가.

분명히 밑에 있었는데....

 저기였나 ㅋㅋㅋㅋㅋ

아이고 불쌍한 우리 블리 으찌까나잉 !!!

근데 엄마는 너무 웃기고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블리야 거기가 아니야 .....

웃긴데 슬프고 안타까움 ㅋㅋㅋ

 거기도 아니야 ㅋㅋㅋㅋ

 그렇게 블리는 계속해서 쥐돌이를 찾았더랬습니다 ㅋㅋㅋ

오늘 밤에 엄마가 쥐돌이 또 찾아줄께... 저렇게 좋아하는데 힘 닿는데까지 찾아줘야지!!!

 엉아는 모질이처럼 왜 저러는 거냐고 한심하게 쳐다보고 있었더라능...

너 이 녀석 !! 같이 찾아주지는 못할망정 ㅋㅋㅋ

블리가 쥐돌이에 심취해서 놀고 있을때 쪼랭이 표정이 진짜 웃기거든요 ㅎㅎ 진짜 왜 그러냐는 그런 표정...

이거 쪼랭이 진짜 못생기게 찍음 -_-;;; 완전 자다 일어난 새끼 호랑이같은 우리 똥칠.

못생긴 똥칠이 뒤로 하염없이 쥐돌이만 찾는 블링블링 ☆

 

두 형제냥의 시트콤같은 일상은 계속됩니다~!!!!

이사도 잘 끝내고(아직 좀 남았지만 ㅋㅋㅋ) , 귀차니즘도 해결하고 나머지 사진 나머지 더 올릴께용 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욜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