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리 & 쪼꼬

하루하루

귀요미들 ~~ 요녀석들 때문에 하루하루 심심할틈이 없네요 ㅎㅎ

폭풍 성장기를 맞이한 두 마마님들 덕에 커가는 모습 지켜보는 매일매일 입니다 ㅎㅎ 쪼꼬 블리네 행복한 일상~!!

애들 자서 컴퓨터 하고 있으면... 꼭 깨서 비몽사몽  깨갖고는 컴퓨터 의자 뒤로 와서 앉아요 ㅋㅋㅋ 나 앉지도 못하게 -_-;;;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아 대에박!!!!!!! 대박 쪼꼬 안티사진 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뭐야 푸히히히 다람쥐야 수달이야 뭐야 저게 ㅋㅋㅋ 내가 귀 접은것도 아닌데, 꼭 귀 뒤로 젖힌것처럼 ㅋㅋㅋ
대박 못난이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그래도 좀 귀엽구리 나왔는데 앞에 사진은 ;;;; 흠 .... 그래도 난 저런 사진이 좋더라 ㅎㅎㅎ
취향 이상한 집사 ㅋㅋㅋ 

많이 큰 쪼꼬 사진~!!! 제법 얼굴도 아깽이에서 성묘로 변해갑니다....
조금 더 천천히 커도 돼 ^-^;;;; 접종 다 마치면 나란히 중성화 시켜줘야지 ;;ㅎㅎ 

두 손을 저렇게 가지런히 모으고 있는게 너무 귀여워서리~~~ 

역시 인물나는 고만~~!!!! 대박 예뻐 우리 쪼꼬쪼꼬 ㅋㅋ 

블리 지정석 ;;;;;;;;;;;;; 아놔 왜 저기서 저러고 있냐.... 거실 추운데 ㅠㅠ 심지어 저건 발걸레잖니;;;;;
못가게해도 저기가 편한가 저기 가서 잘 있더라구요... 

오랜만에 레슬링 샷 ~!!! 첨에는 노는건지 모르고 싸우는건지 알고;;; 말렸던 초보 집사였지요 -_-;;;;
저러고 엉겨붙어서 놀고 있다가 제가 말려서 갈라지면 두 녀석 다 뭔일이래-_-? 하고 말똥말똥 쳐다보고 ㅋㅋ 

아놔 쪼꼬야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격하게 노는거 아니냐 ... 얼굴이 저게 뭐야 ㅋㅋㅋㅋㅋ 

정말 심하게 예쁜 우리 블리!!!!! 캣타워 바구니에 한 팔을 척 걸치고선 보고있길래.... 

어이 집사~~ 캔 하나 따와봐... 하고 있능 ㅠㅠ 무섭다 야 ㅎㅎㅎㅎ 

엄마냥이 우리 둘째 아들 쪼꼬쪼꼬 ㅋㅋㅋ 

엄마가 제~~~~일 좋아. 캔주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리, 쪼꼬네 아침풍경 ㅎㅎㅎ 저녀석들 제법 많이 컸지요? 팔 다리도 길쭉길쭉 ㅋㅋㅋ 

널부러져 자고 있는거 너무 귀엽구리~~~~>_< 

길냥이 밥 타임...새로운 가족이 왔길래!!!!!! 사진에서 위에 있는 저 아이 한 블리정도크기밖에 안될텐데..
한참 밥 안먹으러 오더니 새끼 낳았나보다.... 그저께밥 주러 갔는데 처음보는 아깽이가 있어서 누구지 누구지 했는데...
밥 안먹고 가만히 있다가 어미가 오니깐 그제서야 같이 밥을 먹는거다 ㅠㅠ 새끼는 우리 쪼꼬 첨 왔을때 크기 정도.... 
전연령 사료인데도 와그작와그작 잘 깨물어 먹고.... 아프지 말고 건강하렴!!!! 

그러다가 다른 냥이도 왔는데 저 아이도 아깽이...!!!! 턱시도냥이가 어미 같아 보이진 않았는데, 담날 경비 아저씨께 여쭤보니 두 마리나 새로 새끼를 낳았다고...ㅜㅜ 이 추운 겨울에....

또 다른 새끼도 와서 먹고 있당... 엄마는 어디 갔어 ...??? 사진상으로는 커보이는데 다 작은 아깽이들... 두달 정도 된 것 같다...
TNR 신청하면 해주시려나... 냥이는 자꾸만 늘어가고.... 그래도 아파트에 좋은 분들이 많으셔서 밥 챙겨주시는 분들도 몇 분 계시고, 시골이라 그런지 다들 맘이 좋으셔서 내가 지나가면 할머니들이 고양이 저기로 갔다며 가르쳐주시기도 하고 ㅋㅋㅋ 우리아파트 길냥이들이 따르는 경비 아저씨가 계시는데 아저씨 리어카가 지나가면 길냥이들이 아저씨 따라서 뽈뽈뽈 진짜 귀엽당!!!! ㅎㅎ

어제 인터넷에서 본 사진...... 인형인지 합성인지 실사인지... 너무너무 귀여운 사진...ㅜㅜ
 


대박 동영상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게 바로 유명한 쌍그루밍 ㅋㅋㅋ 아주 그냥 서로 해주려고 난리난리 ㅋㅋㅋ

행복한 블리, 쪼꼬네집 +_+

'블리 & 쪼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소한일상  (4) 2012.01.06
블리&쪼꼬  (2) 2011.12.26
귀여운 나의 베이비들 +_+ (동영상포함)  (0) 2011.12.20
목욕하는날 + 엘라이신 + 숨어숨어집  (2) 2011.12.15
일상  (2) 2011.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