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정보

구충하는날~ 천안동물약국 (파나쿠어, 레볼루션, 상비약 구입)


동물약국에서 약을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다는 정보를 알아낸 후 !!!!
검색을 통해서 천안 근처 동물 약국을 찾아봤지요~!!
그랬더니 제가 사는 곳 근처에 동물약국이 있는게 아니겠어요?ㅋㅋㅋ
올레!! 하며 대략적인 가격을 알아보려고 전화먼저 드리고 오늘 찾아가보았습니당 ㅋㅋ

겨울비가 추적추적 내리던 오늘....ㅎㅎㅎ 대략 7Km 떨어진 곳에 있더라구요,

천안서 찾아오시는 분들은 천안에서 목천방향으로 들어오시다가 신계초등학교 조금 못와서 구드레 갈비집과 치과 건물 사이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목천 톨게이트에서 천안방향으로 이수프라임 아파트 지나고 평생교육원 바로 지나서 구드레 갈비집에서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보입니다 ^-^

친절하게 전화받아주신 사장님, 직접 뵈니 더욱 친절친절 +_+ ㅋㅋ

비오는 날 차안에서 찍은 사진이라.... 사진이 좀 비루합니다만 ㅎㅎㅎㅎ
입구의 모습입니다. 시골 동물 약국처럼 차암~ 정겹죠잉

참고로 동네 동물병원에서 좋은 항생제라며 추천해줘서 강매당했던 한판(10알)에 만원이었던 항생제가
글쎄 저기에서는 한판에 5천원...ㅜㅜ 눈물을 머금고 말았습니다...ㅠㅠ

사장님께 사진 한 장만 찍어가도 되냐고 여쭈니, 진열장 정리도 안했는데 허허허... 하시던 맘씨 좋으신 사장님 ㅎㅎ
대략 보이는 면 저렇습니다요~
 

제가 사온 상비약 ㅋㅋ 왼쪽은 설사, 장염약이구요, 오른쪽은 기침, 폐렴 효능효과있는 항생제... 감기약 상비약으로 쓸 것 달라고 하니 이걸 추천해주셨어요~
가격은 왼쪽부터 2000원, 3500원..... 동물병원에서 하루치 약값이네요 ㅎㄷㄷ
개봉 한 담에는 지퍼팩에 밀봉해둬야겠어요... 제발 ㅠㅠ 상비약 쓰는 일 없길 ㅠㅠㅠㅠ ㅋㅋ

이번에 동물약국 간 제일 큰 목적은 바로 요 파나쿠어 사려고 갔었드랬지요 ㅋ
전에는 큰~~통으로 나왔었는데 이제 한 봉씩 나온다네요. 보관면에서 더 좋을 것 같아요.
저거 한 봉에 12.5g 인데요, 개나 고양이는 1Kg당 0.5g씩 투여하면 된다고 하네요.
두 달에 한 번씩은 구충약 주려구요~ 길냥이들한테도 사료에 섞어줘야지~

제가 파나쿠어를 사게 된 이유가요 효능도 좋긴하지만, 무취, 무미 라고 하여서 예민한 아이들도 간식이나 사료에 타주면 잘 먹는다고 하여서요.... 실험 대상은 쪼꼬 ㅋㅋ 인트라젠이라도 쪼끔 섞이면 간식 쌩 -_-;; 하는지라...
티스푼 한 스푼씩이나 ㅠㅠ 걱정됐지만 간식에 타줬어요. 밑에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결론은 성공!!
올레!!!! 대박인데요? ㅋㅋ 진짜 아무맛도 안나나봐요 ㅎㅎ

*참고 : 파나쿠어
성분. 함량 : 펜벤다졸
효능. 효과 : (개,고양이) 회충, 십이지장충, 편충, 촌충
용법. 용량 : (개,고양이) 하루에 체중 Kg당 본제 0.5g을 1회 경구투여
특기사항 :  -1회 단기구충으로 효과가 확실합니다.
                -투여 전후 절식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투여량의 1000배에도 안전합니다.
                -미국 FDA의 사료첨가지침에 수록된 제품입니다.
                -임신과 착유에 관계없이 투여가 가능합니다.
                -기호성이 좋습니다.


*용량에 관하여
전에 나왔던 한 통으로는 1Kg당 0.5g을 투여하라고 되어있구요, 제가 이번에 산 봉지 낱개로 된거에는 1Kg 당 2.5g을 투여하라고 나와있는거에요... 전 뭣도 모르고 2.5g을 투여했는데;;;;
그 날부터 둘다 설사 좍좍;;;;;;;;;;;;;;;;; 구충제 먹으면 원래 이러나 싶었는데...ㅠㅠ
사랑방 언니한테 약 타서 먹이고 이제 진정 상태네요.
원인몰라서 끙끙 앓았는데 용량때문이었던듯;;; 5배 차이는 너무 많이 나지 않나요 -_-????
아무튼 파나쿠어 회사에 전화해보니 그냥 전에 용량대로 먹이세요 라고 성의없는 대답 ㅠㅠ
설사 원인 몰라서 이리 헤매고 저리헤매고 했던거 생각하니 분해서 다시 먹이고 싶지 않네요;;;
암튼 구충은 필요있을 때만 하려구요 저는....ㅋㅋㅋㅋ 귀얇은 집사....ㅎㅎㅎ

레볼루션도 하나 사왔어용 ㅋ 동물병원에서 3개 사야 42000원, 45000원...? 이정도 였던 기억이...
이곳에서 개당 만원에 한곽 3만원에 사왔어요 ㅎㅎㅎ
레볼루션 너무 독해서 안해주시는 분들도 많으신가본데요, 저도 집에서만 키우는 집냥이니 여름 전후로만 해주고 구충제 줄까 하고 있어요 ㅠㅠ 일단 사온거는 놔줘보구요...ㅎㅎ

구충제 투여 시작 !! ㅋㅋ
a/d 캔이랑 로얄캐닌 키튼 파우치에 섞어서 줬어요~ 가루약 양이 상당해서 뻑뻑해질정도;;; 역시 블리는 잘먹고...ㅋㅋ
 

어랏 !!! 약 쫌만 섞여도 안먹는 쪼꼬도 ㅋㅋㅋㅋ 막 먹어요 ㅋㅋㅋㅋㅋ 진짜 아무맛도 안나나봐요...!! 다행이야 ㅠㅠ
 

서로 빨리 먹기 바쁘고...ㅎㅎ
 

블리는 다 먹고 쪼꼬꺼 급습...!! 맨날 간식먹을때마다 이래요 ㅎㅎ 
 

블리는 설거지중이구요, 쪼꼬는 다 먹고 폭풍 그루밍 ㅎㅎ
 

깨끗~~~~~~~~~~!!!!! 어떤 분들은 구충제 투여하고 변에서 흰색 길다란 촌충이나 회충 발견하셨다던데;;;;
애기들이고 레볼루션도 해줬으니 뭐 그런 결과까진 아니어도.... 기생충이여 싹 달아나라!! ㅋㅋ
앞으로 홀수달 말일은 구충제 먹는 날 ~~~~

제가 간 곳은요 '반석동물약국' 이구요~
충남 천안시 목천면 신계리 318-7 번지입니당. 네이버에 검색하면 나와요~

가격은 파나쿠어 1봉에 800원 * 10봉 + 레볼루션 3만원 + 설사약 2000원 + 항생제 3500원 해서 43500원이었구요,
현금이 없어서 카드결제해도 되냐 여쭈니 수수료가 너무 비싸... 하시지만 웃으면서 받아주시는 사장님 !! ㅋㅋ

길냥이들도 오늘은 구충하는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