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리 & 쪼꼬

개구쟁이 쪼블이~

언제나 발랄한 쪼블이 형제 ㅋㅋ

혼자서도 잘 놀고, 둘이서도 잘놀고, 엄마랑도 잘 노는 착한 것들이랍니다 !!

잠깐 짬내서 카메라 찍은 사진들 보는내내 킥킥 엄마미소 짓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것들 :)

제가 딱 바라는만큼 장난도 잘 치고 사람도 잘 따르고... 어쩜 이렇게 예쁜지 몰라요 히히

 

 

 엄마는 쩍벌녀 ㅎㅎㅎ 엄마랑 두더지 놀이 하면서 놀길 좋아하는 막내입니다 ㅋㅋㅋ

이불 안에서 발이나 손 꼼지락 꼼지락 하면 사냥하듯이 제 손, 발 잡고 놀아요 ㅎㅎ 그거 진짜 귀여움 ㅠㅠ

블리는 별로 안좋아하고 쪼랭이는 넘넘 좋아해서 매일매일 해요 ㅋ 

 꼼지락꼼지락 움직이는 쪽으로 쪼랭이가 몸을 던지며 옵니다 ㅋㅋ

그거 진짜 귀여운데 찰나라서 동영상으로 찍기가 넘 힘드넹 ;;

그러다가 혼자서 발라당 자빠지기도...

 분명히 여기서 뭐가 꿈틀꿈틀 댔는데 말이지...

곰곰히 쳐다보다가 또 다른데서 꼼지락 대면 또 그쪽으로 엄마 손 사냥하고 오지요 ㅋㅋㅋ

 이불 정리하려고 하는데 엄마 잠옷 하나 들고선 방해하는 말썽쟁이 똥칠이 되시겠습니다 ㅋㅋ

 뺏을라고 하니깐 이빨로 앙 물고, 발로 급하게 뺏고 ㅋㅋㅋ

가만히 있다가도 꼭 뺏으려고만 하면 승부욕 발생하신다죠 -_-;;

 엄마엄마, 나 이것 좀 갖고 놀면 안되용?

그래... 니 맘대로 하거라 ㅋㅋㅋㅋ

 

애들이 좋아하는 종달새 낚시대 공기 청정기에 걸쳐놨더니 그거 갖고 놀고 있는...

저 구멍사이로 어떻게 얼굴이 쏙 나왔나 몰라요 ㅎㅎㅎ

 맹수인척 하면서 놀고있는 쪼랭.

쪼랭이는 낚시대에 달린 쥐나 새모형보다는 늘 끈에 관심이 많으십니다 -_-;;ㅋㅋㅋ

 엄마 이것좀 꺼내주세요 뿌잉뿌잉 >_<

저렇게 귀여운 얼굴로 쳐다보면 무슨 부탁이든 다 들어줘버린다능 ㅠㅠ;;

 재밌어 보였는지 블리도 올라갔어요 ㅎㅎㅎ

발로 이것저것 눌러서 공기청정기는 제멋대로 작동중;;

 블리의 트레이드마크, 직각 혓뽀닥 ㅋㅋㅋㅋ

 악 !!! 떨어져버렸어ㅜㅜㅜㅜㅜ

둘이 한참 잘 갖고 놀았는데 블리가 놓쳐버리고 말았네요 ㅎㅎㅎ

 인기 좋은 캣타워 꼭대기 자리에 블리가 올라가 있으니 쪼랭이가 자리를 탐내요 ㅋㅋㅋ

둘다 저 위에 올라가서 자기 좋아해요. 특히 쪼꼬는 아침 10시반~11시반 사이에 길게 자는 잠잘때는 꼭 저길로 올라가요 ㅎㅎ

 블리가 엄마한테 도움을 요청하는....

쪼랭이좀 어떻게 해달라고 ㅋㅋㅋ 우리 착한 블리는 맨날 장난감도, 먹을 것도, 자리도 쪼랭이한테 다 양보해주고 그럽니다 ㅠㅠ

 엉아 나 올라간다?ㅋㅋㅋㅋㅋ

저 짤똥한 통통다리 귀여워서 어쩔꺼야 푸히히 우리 쪼꼬 엄청 길쭉 해졌지요?

진짜 많이 컸엉!!!

 끄영차!!!!

엉아 나좀 잡아줘봐!!!! 힘겹게 올라가고 있는 중 ㅋㅋㅋ 블리는 대략난감함 -_-;;;

이게 완죤 쪼블이 표정 제대로 나타낸 사진 같아요 ㅋㅋ

 결국 또 쪼랭이한테 자리 내준 착한 엉아 블링블링 ㅠㅠ

어째 저리 착한지...

 좋냐 좋냐 응? ㅋㅋ

으이구 저 천둥벌거숭이 !!!! 블리가 착했으니 망정이지...!!!

자리 뺏긴 블리는 억울해도 이렇게 예쁜 얼굴 ㅠ_ㅠ

아흑 진짜 예쁘네잉 ~ㅎㅎㅎ

 모성애 돋는 사진 ♡

우쭈쭈 우리애기 많이 먹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꼬야... 혓바닥 어떻게 한거야?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웃긴사진이에요 ㅋㅋㅋ

 엄마엄마 빨리 주세용!!!

저러고 두발로 서는거 넘넘 귀여워 ㅠ_ㅠ

 응 줄께 줄께 많이 먹어 ㅎㅎ

울아들들이 서플메이트 다음으로 좋아하는 닭가슴살~!! 줄때마다 그릉그릉 난리나요 ㅋㅋ

 열정적으로 드셔주시는 똥칠이 ㅋㅋㅋ

 블리도 닭가슴살 머겅머겅~ 두개머겅~!!!

 엄마 빨리 주세요 똥칠이가 다 먹기 전에 빨리빨리 ㅋㅋ

 저 멍한 표정을 보라.....ㅋㅋㅋ

맹선생님오신 쪼랭이 ㅎㅎ

 맨날 저러고 서서 먹는거 귀여워서 닭가슴살 주는거 좋아하는....ㅋㅋㅋ

쪼꼬가 살쪄써 요즘에 이삼일에 한번씩만 줬더니 더 좋아해요;;ㅋㅋ 진짜 맛있나봐요 ㅎㅎㅎ 

 빨리 달라고 둘이 이융삐융 보채는중 ㅋㅋㅋ

맬맬 귀여운 우리집 아들래미들 ㅠㅠ 엄마가 맛있는거 더 많이 사줄께 ㅋㅋㅋ 귀요미들 :)

 오늘 찍은 사진...

오전에 과외하는데 두 녀석이 안보여서 어디갔나 찾고 있었는데....

신발장에 뙇 !!!

일명 고양이 아파트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귀여운것들 !!! 어떻게 둘 다 저기 올라갈 생각을 했는지... 귀여워서 방언터졌음둥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구쟁이 아드님들 맨날 씽나게 논다음에는 이렇게 떡실신....

블리야 너 어떻게 자고 있는거냐... 일어나면 목아프다고 그럴라;;;ㅋㅋㅋ

쪼랭이도 이러고 자고 있는....

진짜 신기한 자세로 잘 자는 우리아들래미들...ㅎㅎㅎ

잘 자고 이따 선선할때 일어나서 엄마랑 찌이모랑 씽나게 놀자

(이따 찌이모가 너네 하는거 보고 서플메이트 사준댔어!!!! 오자마자 엄청 반겨줘야돼 ㅋㅋㅋ)

 

 

'블리 & 쪼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집마련한 쪼꼬 & 쪼블이 일상  (24) 2012.09.03
쪼블이의 근황  (18) 2012.08.28
잘생긴 첫째, 귀여운 막내 !! ㅋㅋㅋ  (17) 2012.08.12
쪼블이의 평범한 나날들  (10) 2012.08.06
쪼블이의 하루  (14) 2012.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