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리 & 쪼꼬

잘생긴 첫째, 귀여운 막내 !! ㅋㅋㅋ

오늘 쪼블하우스가 있는 지역은 시원하게 좍좍 내렸어요~!! 다른곳도 그랬나용?

좀 꿉꿉하긴 해도 더워서 푹푹 찌는것보단 훨씬 좋더라구요 히힛

 좍좍 내리는 비를 쪼블이랑 구경하면서 넝쿨당 시청하면서 한주를 마무리 하고 있습니다요 ㅎㅎㅎ

하루하루 날이 갈수록 더 반짝반짝 예뻐지는 내새끼들 ㅠㅠ

 

아참참, 쪼꼬 며칠전 생애 첫 헤어볼 토했어요!!!!!!! 진짜 신기했어요 ㅎㅎ

쪼블이 둘다 토 한 적은 있었어도 급하게 먹어서 사료토인적이 몇번 있었는데,

헤어볼이라고 하기에는 털이 그냥 좀 섞여있는 정도?? 였거든요~~

근데 이번에 쪼꼬는 똥칠이답게 ㅋㅋㅋㅋㅋㅋ 응가를 싸다가 (똥칠하니깐 화장실 앞에서 바닥에 펠렛깔아주고 있었음둥 ㅋㅋ)

갑자기 욱!욱!욱!!!! 어랏? 쪼꼬야 왜그래!!! 그러다가 토했는데 평소랑은 좀 다르게

사료도 좀 있긴한데 털 덩어리들이 좀 나왔어요!!!!

아 진짜 제 속이 다 시원한거 있죵???? 쪼꼬 진짜 깨있을때 하루죙일 포풍그루밍 하는데,

털도 블리보다 많이 빠지는애가 헤어볼을 안토하니 좀 기다렸는지도;;ㅋㅋ

 

자기도 헤어볼 토하고나서는 너무너무너무 개운했던지 ㅋㅋㅋㅋ 진짜 신나갖고는!!! 저도 처음보는 완전 신세계 발견 표정을하고는 ㅋㅋ

완전 미친듯이 우다다 하고 다녔어요 ㅎㅎ 표정이 진짜 '이렇게 시원한 느낌은 처음이야!!!!' 뭐 이런표정?ㅋㅋㅋ

블리는 쪼꼬가 흥분상태로 우다다 하니깐, 자기는 또 뭐라고 덩달아 같이 뛰댕기더라는;;ㅋㅋ

진짜 웃겼는데, 빨리 치워준다고 생애 첫 헤어볼 기념 우다다 사진 찍을 겨를도 없었던거 있죵....

암튼 또 한 번 우리아들이 컸다고 느낀 계기였어요 ㅋㅋ

 

 

 으잉 너무 예쁜 우리 블리 !!!

진짜 세상에서 젤 잘생긴 우리 블리에용 ㅠㅠ

 이렇게 용감하게 잘생긴 표정을 하고 있지만 사실은 주식캔을 기다리는 중 ㅋㅋㅋㅋ

 막내는 이러고 기다림 ㅋㅋㅋㅋ

전 둘을 분명 똑같이 키웠는데 어쩜 이렇게 다르게 컸는지 ㅎㅎ

블리는 저만치서 굳센 표정으로 기다리고 쪼꼬는 엄마 옆에서 냥냥냥 !!

 똥칠아 보이느냐 ㅋㅋ

요즘 주식캔 완전 주가 떨어졌음둥 -_-;;;

두 녀석이 작은캔 하나를 다 못먹어요.... 배가 불렀나벼;; 주식캔에 영양제 섞고 있으면 빨리 달라고 둘다 난리치면서,

먹으라고 주면 반정도씩만 먹고 둘이 그루밍만 하고 있다능 ㅠㅠ 왜그르냐....

왔다갔다 하면서 다 먹긴하는데 전에는 한캔도 뚝딱이었는데 지금은 입이 짧아 진게냐 ㅎㅎ

못생긴것 ㅋㅋㅋㅋㅋㅋㅋㅋ

 놀러온 아빠가 미드 보고 있으니깐 자던 똥칠이가 굳이 내려와서 놋북에 누워요 ㅋㅋㅋ

 이러고 아무키나 누르면서 잔다능;;

귀엽긴한데 여간 귀찮은게 아닙니동 ㅋㅋ 뭐 할때도 자꾸만 올라와서 아무 키나 다 눌러놓고 ㅎㅎㅎ

 못생겼다..............ㅋㅋㅋ

미안하다 엄마가 안티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또 다른 날 사진 ㅋㅋ 맨날 저러고 놋북 옆에서 엄마 방해하는 ...

귀여우니 봐준다 ^^^^^^^

 박스란 박스는 다 들어가봐야 직성이 풀리는 박스냥님....

저 박스 진짜 통이 작거든요 들어갈때 엄청엄청 낑낑대면서 굳이 들어가더라구요;;

그래.... 널 누가 말리겠니 ㅋㅋㅋ

 귀여운것!!! 박스만 들어가면 제가 귀엽다 귀엽다 해서 그런가 자꾸 들어가 -_-;;

 한쪽 팔 척 걸치고서는 어서 찍으라시는 똥칠씨.

내가 좋아하는 뾰쪽입 ♡ 왕발도 귀욤귀욤.... 몰캉몰캉 찹쌀똑 한입만 깨물고파라~!!!

 잘생긴 우리 첫째 왕쟌님 ♥

모몽이네 둘째누나가 글라스데코 해줬어용 ㅋㅋㅋ 왼쪽이 쪼꼬 오른쪽이 블리 !!

정말 대단하지 않나용 ㅠㅠㅠㅠㅠㅠ 망손인 쪼블맘은 진짜 감탄감탄 ㅠㅠㅠㅠ

 어쩜 이리 잘생겼누 ㅠㅠ

흔들렸어도 핸썸핸썸!!!  넌그냥 트윙클 ☆  

 쪼랭이 거울놀이 하는 사진은 있엇는데 블리는 거울놀이 사진 처음이에용 ㅋㅋ

아이코 똘망똘망 잘도 생겼지 ㅠㅠ

 베란다에 철푸덕 하길 좋아하는 잘생긴 우리 아들 ...

찍고선 깜짝 놀랬잖아요 ㅎㅎ 사진발 잘 안받아서 늘 속상한 블리인데 넘넘 잘 나오지 않았어요 ㅠㅠ?ㅋㅋㅋ

우리애기 너무 예뻐요 ㅠㅠ

 내새끼라서 엄마눈에만 예뻐보이는거 아니지...? 그런거 아니죵? 하하하

착하기도 1등이고, 몸개그도 잘하는 진짜 늘 감동인 킹왕짱 내냥님 ㅜㅜ

자만하기까지 쵝오 ㅋㅋㅋㅋ

동생도 잘 봐주고, 레슬링할때 싸다구도 잘 날리는 우리 블리 !!ㅎㅎ 

캬 ~~~~ 정말 할 말을 잃게 만드는 구만 ...

블링블링한 우리 큰 아들 ㅠㅠ 잘 커줘서 넘넘 고마워 !! 첫눈에 못알아봐서 미안해 ㅎㅎㅎ

사실 사랑방 처음가서 쪼꼬는 딱 첫눈에 알아봤구요 히힛

그 후에 남친님이랑 사랑방 놀러갔을때 제 남친님옆에 와서 착 감기는 블리가 예뻐서 남친님이 블리도 입양하자고 한거거든요~ㅋㅋ

지금도 생색 엄~~~청 낸다능.... 블리 안데려왔으면 어쩔뻔했어!!! 알죠 알죵 ㅋㅋ 진짜 다행이에요 ㅠㅠ 쪼블이라서 넘넘 좋아요 ♡

 오늘 찍은 사진인 것 같네요 ㅎㅎ

쪼랭이 자는 모습은 맨날 봐도 넘넘 귀엽고, 애기같아서 찍고 찍어도 또 찍게 된다죵 -_-;;ㅎㅎ

잘때나 자고인나면 당연히 ㅋㅋㅋ 좀 못난이지만, 그래도 내눈엔 젤 귀여워~!!!

 쭈우우욱~!!! 이렇게 길쭉이에요.... 베이비 페이스라서 저도 맨날맨날 깜짝 놀라요 ㅎㅎㅎ

이렇게 예쁘게 클줄이야 ㅠㅠ 사랑스러운 우리 막내 ㅠㅠㅠㅠ 사랑하는 내 털쟁이 ㅋㅋ

 저렇게 초집중하고 있는 얼굴은 늘 뭔가를 갈구할때 ㅋㅋㅋ

울아들들이 젤 좋아하는 서플메이트 주려고 준비중 ㅎㅎ

 마음 급해서 제 위로 올라온 쪼랭이 ㅋㅋㅋ 저렇게 서면 제 허벅지까지 와요!! 우쭈쭈 언제 컸쪄용?ㅋㅋㅋ

착한 블리는 대기중 ㅋㅋ 쪼그맣게 잘라서 쪼꼬 한 번, 블리 한 번 ~!!

블리는 땅에 떨어진거 주워먹는중 ㅋㅋㅋ 쪼꼬는 꿀떡 삼켜버리구요, 블리는 꼭꼭 씹어먹어서 씹다가 꼭 저렇게 흘려요;;ㅎㅎ

저렇게 잘 먹으니 내가 서플을 끊을 수가 없어 ㅋㅋ 다른 간식도 안사주는데 저거라도 사드려야죵 ㅋㅋㅋ

데일리베스트펫 츄잉 제품들 이제 정식수입된다고 하더라구요~!! 츄잉제품이나 간식으로 줘볼까 하고 있는....

헤어볼릴리프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털빠짐도 그렇고 윤기도 그렇고.... 잘만 먹어준다면야 ㅋㅋㅋ 좋은건 다 해주고픈 애미 마음...

느이 엄마 마음 좀 알아주길 :) 일요일 마무리 잘하시고, 다음주도 신나는 한주 되시길 >_<

'블리 & 쪼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쪼블이의 근황  (18) 2012.08.28
개구쟁이 쪼블이~  (10) 2012.08.17
쪼블이의 평범한 나날들  (10) 2012.08.06
쪼블이의 하루  (14) 2012.07.31
쪼블하우스의 잡다구리 일상 & 사료 갈아타기  (10) 2012.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