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리 & 쪼꼬

날마다 예쁜 냥님들+_+

매일매일 날마다 예쁜 우리 냥님들 ㅎㅎ 엄마 깊은 속을 우리 냥님들도 잘 아셨으면 좋을텐데요...ㅋㅋㅋ
꼭 엄마 말을 알아듣는 것 처럼... 다 알면서도 모르는것처럼 행동하는 짓궂은 상감마마 ㅎㅎㅎ

아침에 일어나면 꼭 집사침대로 오는 것들~!!! 꼭 내 잠을 깨워야만 속이 풀리겠냐그 ㅋㅋㅋ 

아침 레슬링은 엄마가 보는데서 해야 제맛이제~~!!!!ㅋㅋ 

엄마~ 블리가 물어보면 나 못봤다고 해 ㅋㅋㅋ

어구어구 우리 애기 엉아랑 숨바꼭질 중인거야? 근데 어쩌나.... 숨어도 다 보이는데 ㅋㅋㅋㅋ

고래~~~??? 보인단 말이지?ㅋㅋㅋㅋㅋ 바로보나 거꾸로 보나 예뻐죽겠네 ㅋㅋㅋ 

웃겨 ㅎㅎㅎㅎㅎ 블리한테 뽑뽀작렬하고 있는데 블리가 싫다고 ㅠㅠㅠㅠ 막 밀어내네요...
싫어~~ 싫어~~~ 주둥이 치와라!!! ㅋㅋㅋ 

여전히 뭔갈 베고 있는걸 좋아하는 우리 쪼랭이~!!! 우리 학생 발을 베고 척하고 팔을 걸치고 사진좀 찍어보라고 하고 있네요 ㅋㅋ 

귀여워!!!!!!!!!!! 보고있다 집사....

어디서 선물받고 쇼핑백하나가 남으니 쪼꼬가 들어가서 귀척하고 있네욤 ㅎㅎㅎ

아웅~~~~ 뭐야 인형이야 고양이야 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쪼랭이 : 에이 내가 뭘, 이렇게 타고 난걸 ㅋㅋㅋㅋ

여전히 사이좋은 두 냥님들 ㅋㅋㅋ

잠 자는 것만 보고 있어도 건강해줘서 벅차오르고 ㅠ_ㅠ

발바닥 젤리도 제법 진해져갑니다 ㅎㅎ 

이녀석 세상 모르고 자는구나....ㅋㅋㅋ

블리야 자제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리는 엄마랑 면담중입니다. 블리야 너 요즘 왜이렇게 말을 안들어 응? 아무거나 주워먹지 말라니깐!!!

말 좀 들어~~~~ 안그럼 얼마나 예쁜데 우리 큰아들 ㅋㅋㅋ

바꾼 사료가 맛동산은 탄탄하게 잘 만들어내는데 귀지가 좀 많이 생기는 듯해요.
전보다 귀를 좀 더 많이 긁네요. 쪼꼬는 스코티쉬폴드라서 귀청소를 어차피 자주해줘야 하고, 블리는 귀 항상 깨끗했는데 귀가 좀 기름지네요.
 딱 맞는 사료... 어디 없나요 ㅠ_ㅠ 이래서 다들 생식 시작하나봐요...

블리 얼굴이 뙇!!!!! ㅋㅋㅋ 

초근접 부담샷인데도 예쁘기만 하구나 ㅠ_ㅠ

요즘 유행하는 만지고 싶다 시리즈 사진 ㅋㅋ 몰캉몰캉 발바닥 젤리 >_<

쪼랭이가 대자로 자고 있길래.... 갑자기 인터넷에서 본 휴지이불덮고 자는 냥이가 떠오릅니다!!!!

바로 이 아이!!!!!!!!! 너무너무너무 귀여워서 다음에 우리애들도 해봐야겠다고 생각했던차에 ㅋㅋㅋ

휴지를 갖고 오자마자 쪼꼬가 깨서 휴지를 잡고 놀자고 눈을 땡그랗게 뜨고서는 ㅋㅋㅋㅋ 

가만히 있기 싫어죽겠다는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욥구로~~~~~

비교샷 ㅎㅎㅎ 실패했지만.... 쪼꼬가 2만배쯤 더 귀엽네요 ㅋㅋㅋ 아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

매일매일 쉬지않고 예쁜 우리 아들들~!!!! 내일은 더 재미있게 놀자 ㅋㅋㅋ

'블리 & 쪼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과연 '묘연'이라는 것이 있을까?  (5) 2012.02.02
이모가 놀러왔어용~ㅋㅋ  (2) 2012.01.29
고양이 캐리커쳐 ㅋㅋ  (0) 2012.01.24
진정한 무릎냥이들 ㅋㅋ  (2) 2012.01.19
쪼꼬는 엉아 따라쟁이 ㅋㅋㅋ  (2) 2012.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