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리 & 쪼꼬

블리와 쪼꼬의 하루하루

사춘기를 맞이하신 두  상전님들 상대하느라 정신없는 집사입니다 ㅎㅎㅎㅎ 블리는 그래도 얌전~~~한데 쪼꼬는 아주그냥 똥꼬발랄이 하늘을 찌르네요 ㅋㅋㅋ 귀연것!!

-ㅔㅐ0 (쪼꼬가 와서 쓰고 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도 잘먹고, 잘 자고, 잘 놀고, 애교도 으찌나 부리는지... 하루하루 녹아서 없어지는 집사입니다 호호호
하루에도 몇번씩 팔불출산 정상을 등좌하고 온다능;;;; 아 왜이렇게 예쁘지?ㅋㅋㅋ사진은 일주일치 ㅎㅎㅎ

쪼..... 쪼꼬야.... 쪼꼬야...... 어딘지 아시겠나요? 싱크대 찬장 위입니다....하하하 이 개구쟁이야!! ㅋㅋ

아 표정 너무 웃겨요!!! ㅋㅋㅋ 과외하는 애들 픽업 한 10분 비웠나?? 근데 그 사이에 애들이 안보이는거에요;;;
블리는 침대밑에서 찾았는데 쪼꼬가 저 위에 뙇!!!! 얼굴만 뙇!!! 아 진짜 얼마나 깜딱 놀랬는지 심장이 멎는줄 알았다능;;ㅎㅎ

싱크대 타고 냉장고 타고 저 위에까지 올라갔더라구요 ㅠ 이제는 못 올라가게 냉장고 위에 막아놨어요 ㅎㅎㅎ
저 신세계를 발견한 콜롬버스같은 얼굴 좀 보라죠 ~!!! 귀여워서 혼낼 수가없어 ㅠㅠㅠㅠㅠㅠ ㅋㅋㅋ

요 자리도 요즘 인기에요 ㅎㅎ 헹거도 오르락내리락 잘 놀아요 ㅋㅋ

전에 이 바구니에 들어갔을땐 쪼꼬가 너무 작아서 숨은그림찾기 됐었는데 이제는 존재감이 탁월하시네요 ㅋㅋ 

저렇게 올라가서 있기도 하고... 저러다가 가방이랑 같이 밑으로 떨어져버리곤하지요;;ㅎㅎ

이거 남친님이 찍으신건데 내가 쪼꼬 못생기게 찍었다고 뭐라고 한;;;ㅋㅋㅋ 그래도 귀엽죵?ㅋ 

블리도 이 자리 ㅎㅎ 우리 블리가 제일 잘 생겼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 녀석 다 저기서 엄마 옷 갖고 놀기 바쁘고 -_-;;;; 리본들이나 끈 나온게 많아서 재미있나봐요...
아들들... 캣타워좀 애용해주지 않을래? ㅋㅋㅋ 잘때만 쓰지말고 ㅋㅋㅋㅋ 좀 가서 놀아.... 

귀여운 쪼랭이~!!!! 뭔가 베고 자는걸 좋아하는 쪼꼬는 엄마 베고 자기도 하고, 같이 베개 베고 자기도 하고...

아웅 귀여워라~!!!! 니가 사람이냐그 ㅋㅋㅋㅋ

남친님이랑 네톤하고 있는데 쪼랭이가 와서 한참을 빤.....하게 쳐다보고 있네요 ㅋㅋㅋ 아빠아빠~~~!!!
애잔해서 눈을 뜨고 지켜볼 수가 없네 ㅋㅋㅋㅋㅋ

화상 끝나고서도 한참을 쳐다보고 있는 귀염댕 쪼랭이 ㅎㅎ 엄마 채팅도 못하게 맨날 저렇게 자판을 막고서는 ㅋ 

저 아련한 손 동작!!! ㅋㅋㅋ

아예 저렇게 막아버린 -_-;;; ㅋㅋㅋㅋ 

필리핀에 1년 넘게 가 있던 동생이 왔어용 ㅎㅎㅎ 쪼꼬랑 블리 보러 놀러와서 사진 찍어줬는데...
와우 갤놋 화질 좋네요~!!! 꾸미기 기능도 마음에 들고.... 저도 갤놋사고파요 ㅎㅎㅎ 동생껄로 열심히 연습해야지 ㅋ

쪼랭이 전용 침실이에요 ㅎ 저기서 저렇게 베개 베고 잘자요 ㅋㅋㅋ 

우리 블리 왜이렇게 예쁘지...ㅜㅜㅜㅜㅜㅜㅜ 블리가 제일 잘 생겼어~!!!!!! 인터넷에서 다른 러블을 봐도 우리 블리만한냥이 없더라구요;;히히히
난 그냥 아들바보니깐.....ㅜㅜ

쪼랭이 메롱메롱 >_<

가방에 들어가는거 좋아하는 쪼랭이... 저것도 우리 학생 가방 안인데... 부엉이 같아서 귀여워요!!ㅋㅋ 

두 냥님들 사이좋은건 이제 말하면 입아프고 ㅎㅎㅎㅎㅎㅎ 

젤 예뻐 우리 상전님들 ㅠ_ㅠ 

찐하게 안고선 그루밍중 ~~~

저러고 그루밍 하다가 토끼발질 하면서 레슬링으로 돌변 ㅎㅎㅎㅎ

블리가 제일 좋아하는 자리에서 자고 있는데 쪼랭이가 엉아랑 같이 잔다고 갔어요 ㅋㅋ 

가서는 발레하면서 메롱질 ㅋㅋㅋ

그러다가 잠드신 님;;;; 꼭 저렇게 몸을 말고 자야겠냐그 ㅎㅎㅎㅎ 우리 블링이랑 쪼랭이~!! 이제 키로수도 거의 비슷해진 것 같아요~!!!
다음달에 날 풀리면 중성화수술 시키러갈껀데...ㅜㅜ 그 생각만 하면 벌써 걱정 한다발....;; 
남아들이라서 여아들보다야 수술은 간단하겠지만은....  중성화후에 성격 바꼈다는 냥님들도 있고, 제 친구네 냥이는 3일동안 삐져서 벽만보고 있었대요 ㅜㅜㅜㅜ

우리 아드님들 이렇게 착하고 귀여운데 성격바뀌는건 아니겠져...ㅠㅠ 에휴 걱정 한다발 ㅋㅋㅋㅋ

잘 견딜 수 있지 아들들~~?? 그래도 두 녀석이 함께니 늘 든든해요 +_+

세상에서 젤 예쁜 우리 블리~~~~~~~

저 트롬베어도 좋아해요 ㅋㅋㅋ 맨날 저기 위에 가서 잘 자더라구요. 저 인형 버릴까싶다가도 블리땜에 못버려요;;

푸히히히히 블리 안티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저러고 자니.... 길쭉길쭉 근육 탄탄한 우리 블리!!!

쪼꼬는 왜 또 이렇게 예쁘고......

또 인형 위에 올라가 있는 블링이 ~ㅎㅎㅎ 피모도 좋고 근육질 몸매에 바른 우리 블리군!!ㅎㅎ


쪼랭이도 날마다 예뻐지고...!!! 오늘도 행복하자 우리 냥님들~ㅎㅎ
알라븅 쪼랭, 블링 ♥ 

'블리 & 쪼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요미 쪼블이의 소소한 일상 ㅋㅋ  (0) 2012.02.24
쪼랭이!! 블링!! 크로쓰 ㅋㅋㅋ  (11) 2012.02.21
일상  (2) 2012.02.10
과연 '묘연'이라는 것이 있을까?  (5) 2012.02.02
이모가 놀러왔어용~ㅋㅋ  (2) 2012.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