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리 & 쪼꼬

일상


오랜만에 아이들 사진 올리네용 ㅋㅋ 집사가 여행갔다오고선 밀린 일 하느라고 바빠서리 ㅠㅠ
고작 2박3일 비우는건데도 내내 애들걱정 -_-;;; 같은 아파트 사는 친구한테 부탁해놓고 가서 친구가 하루 두번씩 들러줬는데도 걱정걱정....;; 난 누구를 위한 삶을 살고 있는가....하하하

그래도 우리 아들래미들, 엄마 좀 오래 못봤다고 내내 와서 착 안겨있고 밤새도록 잠도 못자게 애교를 어찌나 떠는지 하하하
이 맛에 집사하나봐요 ...히히

각설하고 요즘 아드님들을 보고 있노라면.... 너무너무너무너무 예뻐서 하루에도 열두번씩 얘네들 없을땐 어찌살았나 싶고, 귀여워서 한입만 깨물어보고싶고;;하하 여전하지만...
두 상전님들 모두 사춘기쯤...을 맞이하사 -_-;;; 아주 그냥 똥꼬발랄이 하늘을 찌르네요 ㅎㅎㅎㅎ
 맨날 잔소리에 애들이랑 싸우느라(ㅋㅋㅋㅋ)정신없는 블리 쪼꼬네집!!

팍 쭉 뻗고 자는거 좋아하는 쪼꼬쪼꼬 ㅎㅎㅎ 벌서는 것도 아니고 왜 저러고 자는지 ...

냅둬 그냥 내가 이게 편하니깐.... 그러셔 그러면;; ㅎㅎ

아휴~~~ 왜이렇게 예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일매일 쉬지않고 예쁘지만 집사눈에는 요렇게 둘이 같이 있을때가 젤 예쁘네요!! 

난 그냥 잠이나 잘랭... 

블리 엉아~ 완죤 사랑해~!!! 내가 목욕시켜줄께 ㅎㅎ
맬맬 둘이서 서로 그루밍 해주려고 난리에요 ㅋㅋ 웃긴것들 ㅎㅎ 블리한테 찰지게 붙은 쪼랭이 혓뽀닥 보라지요 ㅎㅎ

이렇게 예뻐도 되는거냐고!!!!!!!!! 역광이긴 하지만 쪼꼬가 너무너무 귀여웁고 ㅠㅠ

쪼랭 :  에이~ 엄마 적당히좀 하라니깐....ㅎㅎㅎ
이쯤에서 집사는 뭐? 네.... 아들바보입니다 푸히히히

쉬폰커텐 뒤에 들어가 있는게 예뻐서 사진놀이하고 있는데... 어쩜 하나같이 이리 예쁜지 !! 

블리가 뙇!!!!!!!!!!!!!!!! ㅋㅋㅋㅋㅋ 

아 이 사진 너무 좋아요 ㅋㅋㅋ 
블리: 너만 맨날 예쁜사진 찍냐... 비켜 나도 찍을꺼야!!! 

결국 블리가 쪼랭이 밀어버린;;;;;;;;;;;;;; 웃긴것들 ㅋㅋㅋㅋㅋ 

땅바닥으로 떨어져서 벙찐 쪼꼬쪼꼬 ㅋㅋㅋ 

개냥이 쪼랭이~!! 우리 학생 발에 착 붙어서는 자기 손 그루밍하는건지... 저 표정 너무 귀엽잖아!!! ㅋㅋㅋ 

엄마 옷 속에 들어가있는 쪼랭~!!

엄마 나 귀여워? 응 말이라고 해?ㅋㅋㅋ

...... 이제 집에 거의 모든곳을 오를 수 있게 되었다능 ;;;;;

엉아~~~ 올라와봐 여기 좀 괜찮은데?ㅋㅋㅋ

이건 뭐지 쿰쿰쿰

엉아 이거 먹어도 되는건지 냄새좀 맡아봐봐~~!!

일단 씹어보자...;;;
웃기시네 ㅋㅋㅋㅋㅋ 알로에 아니거등? 바로 화분 뺏어서 냉장고 위로... 근데 오늘 냉장고 위까지 올라가는 방법을 알아버렸지 뭡니까 하하하;; 

오늘 갑자기 호기심 폭발하셔서;; 이곳저곳 다 헤집고 다니고 갑자기 호기심이 왕성해졌나봐요 -_-;;;
갑자기 이런말이 생각나네요.... 개구쟁이여도 좋다.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하하하하하 

그래.... 뭐 이상한것만 줏어먹지마~ㅎㅎㅎ 위험하게만 안놀면 돼 ㅋㅋ

마지막 사진은 애교냥이 쪼꼬쪼꼬 인증샷~!!
새벽에 냥!! 하면서 제 침대로 와서 이불 살짝 들어주면 품안으로 쏙 들어와서는 ㅠㅠ 팔베고 다시 잠들어요...
너무너무너무너무 사랑스러워서리.... 블리는 가만히 자질 않아요... 부비부비 작렬 ;; 엄마 잠좀 자자고 ㅎㅎㅎㅎ

하루하루 더 크고 더 반짝반짝 예쁘지는 블리야, 쪼꼬야 알라븅 호호호

'블리 & 쪼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쪼랭이!! 블링!! 크로쓰 ㅋㅋㅋ  (11) 2012.02.21
블리와 쪼꼬의 하루하루  (2) 2012.02.19
과연 '묘연'이라는 것이 있을까?  (5) 2012.02.02
이모가 놀러왔어용~ㅋㅋ  (2) 2012.01.29
날마다 예쁜 냥님들+_+  (1) 2012.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