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리 & 쪼꼬

소소한일상

쪼꼬 : 엉아~~좀 일어나봐..
 

심심하다규.... 놀아줘용...
 

엄마... 사진이나 찍어줘봐 ㅋㅋㅋ
 

블리 디집어까고 자는것좀 보시게나 하하하하
 

아이코야~~~~ 우리 쪼꼬쪼꼬 또 웃으면서 주무시네 +_+

캔내놔 이여자야 동영상 ver. ㅋㅋㅋ
 

엄마만 졸졸졸 쫓아다니는 우리 아들래미들~!!! ㅎㅎㅎ

레이저포인터로 노는 아이들 ~!! 귀염댕 ㅠㅠ ㅋㅋ
 

하루에 10번은 박스에서 노는 아이들 ㅎㅎ

저 멀~~~~리서 사진찍으라고 대기중이신 ㅎㅎ
 

이제 쩜일초만에 통과한다!! 
 

박스 너무 좋아함 ㅋㅋ
 

또 졸려....
 

아이코 예뻐라 >_<
 

쪼꼬가 바구니에서 얼굴만 내밀고 자고있길래 ㅎㅎㅎ

웃겨 너... ㅋㅋㅋ

바구니에서 같이 자고 있길래 사진찍으러 갔더니 깼어...

또 쪼꼬가 그루밍중... 블리는 그냥 졸려 ㅋㅋ

귀연것들!!!! 쪼꼬가 레슬링걸라고 하다가 그루밍해줌 ㅋ
동영상은 전송해야돼서 맨날 10초 전후로 찍음; ㅎㅎ
 

오늘 드디어 캣타워 맨 꼭대기까지 올라갈 수 있게 됨!!!!
블리는 내려오려는 찰나 ㅎㅎ
 

아유 우리 블리 인형이네!!!

예쁜것들!!!! 이리보니 쪼꼬도 블리도 많이 컸당!!!
근데 쪼꼬 꼭대기에서 내려오다가 떨어졌어 ㅠㅠ 놀랬을까봐 걱정했는데 괜찮더만 ㅎㅎ
창환이한테 말하니깐 그러면서 크는거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