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리 & 쪼꼬

쪼블이네 평범한 주말~

전 평일보다 주말이 더 바쁜 사람인데요 ㅠㅠ

바쁜 주말이라 애들도 잘 못봐주고;; 남친님도 잘 못만나지만 -_-;;; 그래도 주말은 왠지 기분 좋잖아요?ㅎㅎ

이번주엔 날씨가 너무너무너무 좋아서 ㅠㅠ 일 하기 싫어서 혼났다능...

산책가능한 냥이들도 있다는데 우리애들은 안될까요...? 블리는 안될 것 같고.... 쪼꼬는 가능할 것 같기도 ㅋ

강아지 데리고 공원에서 돗자리깔고 노니는 사람들이 부럽네요 !! ㅋㅋ

 

 금요일 밤이었나... 마트가서 장보고 왔는데 비닐 바스락 거리는 소리에 나가보니 블리가 봉지 안에 들어가서 머리가 낀거에요 ㅋㅋㅋ

이런 경험... 집사님들 모두 한 번 씩 있으시죵?ㅋ 얘들도 꼭 그래요 ㅋㅋ 빼줄라고 하면 피하기는 또 왜 피하냐고 ... 니가 들어갔거덩?ㅋㅋ

 쪼꼬가 멀리서 "쟤는 왜 저러고 있다냐..." 하고 있구요 푸하하 표정 귀요미 ♡

 발라당 누워서 나올라고 발버둥 중 ㅋㅋ

위험해보이지 않아서;;; 그리고 요런류의 사진을 찍어둔게 없어서... 철없는 블로거집사는 일단 사진 찍고 빼줬습니다 ㅎㅎ

 저렇게 질질질....귀여분것!!!

 가만~~히 보고 있자면 너무 예뻐서 자꾸만 찍어주게 되는 우리 쪼랭이 증명사진!!

 저렇게 위에 쳐다보는 사진 좋아요 +_+!!!

 치맥 타임~ ♪

알러븅 치맥! 치맥!!!!!! 저리 빤~~히 보고 있는데... 안돼!!! 한 입도 줄 수 없다.... 다 내꺼야 ㅋㅋㅋㅋ

 장난감 좋아하는 우리 블링~!! 장난감 종류면 뭐든지 다 좋아라 ㅎㅎ 특히 낚시대류 좋아해요 ㅋ 집사는 맨날 강태공이 돼서 낚시질 합니다요 ㅋㅋ

 푸하하하하하하 운동잘하는 우리 블리!! 놀라운 점프력 호호 완전 새야 새!! 다음에 동영상을 한 번 찍어보겠사와요 +_+

쪼꼬도 납시었지요~

쪼랭이는 블리엉아만큼 높이 점프하진 못하지만 ㅋㅋㅋ 호기심은 왕성!! 365일 24시간 똥꼬발랄한 우리 쪼랭이 블링 ㅋ

 우리 아들들 성장 증명샷~!!! 진짜 많이 컸지요 ?ㅎㅎㅎ 한참 크다가 요즘은 또 주춤한 것 같네요. 격동의 사춘기를 지났나?

이제 성묘들로 향해가는구나!! 너무 좋아요 ㅠ_ㅠ 제가 꿈꾸는 예쁘고 착한 냥이들이 됐어요 히히힛

 오늘 아침에 집사가 아점 먹는데 우유에 급 관심!! ㅋㅋ 유제품 종류를 한번도 준 적 없는데 주면 완전 난리날듯!!

블리는 제가 요플레만 먹어도 달라고 완전 낑낑대고... 치즈 먹어도 난리 나는데... 무서워서 유제품류 한 번도 준적이 없네요.

끝도없이 대야할까봐서;; 미안하다 ㅋㅋㅋㅋ

 뚜껑쪽에서 우유 냄새 나니 쿰쿰쿰

 저렇게 팔로 부여 잡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같고나 우리 막내 ㅋㅋ

 포스팅 하기 직전! 냥님들이 낮잠잘라고 자리로 올라가셨어연 ㅋㅋ 어쩐지 여자사람처럼 나온 우리 블링 ㅎㅎ

넌 그냥 사람같아....

 쪼꼬도 자기 자리로... 사진의 포인트는 너무 커서 궁뎅이가 밖으로 떨어질 것 같은 쪼꼬에요 ㅋㅋㅋㅋㅋ 양 발로 끄트머리를 꽉 부여잡고 ...

 사진찍는 엄마 손 발견!! 저런 장난끼 가득한 얼굴 너무너무 사랑해 >_<

 ㅋㅋ 손가락갖고 장난도... 다람쥐 같애 이건 ㅋㅋㅋㅋ 절대 안아파요 ㅎㅎ 그냥 자기도 장난치는건줄 아는건지.... 장난기 가득한 표정 넘나 조아!!

엄마가 장난 그만하고 얼릉 자래요 ~!!

이 사진을 끝으로 우리 아들들은 꿈나라로 ㅎㅎㅎ 봄비 한 번 내리더니 정말 날씨가 봄같더라구요...!! 새로운 한 주도 열심히 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