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리 & 쪼꼬

귀요미 쪼블이의 소소한 일상 ㅋㅋ

우리집 애교쟁이들 블리랑 쪼랭이의 일상 ㅎㅎㅎ 매일매일 요녀석들때문에 하루가 어떻게 가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아직 한참 자라는 중인지 우다다다다다 신~~~나게 놀다가 갑자기 잠들어있곤해요;;ㅋ 귀연것들!!!!
어제 오늘 부쩍 더 잠을 많이 잔 것 같아서;;; 자고 있으면 깨우고싶어요. 놀자고 ㅎㅎㅎㅎㅎ 착한 우리 아들램들은 자다가 쓰다듬하면서 귀찮게 깨워도 바로 그릉그릉 모터달고 골골송 중창 해주시지요 ㅠ_ㅠ
못된 엄마한테 착한 아드님들이니 그저 감사할따름입니다!! ㅎㅎㅎ

쪼블이네 집 아침풍경 ㅎㅎㅎㅎ 보기만해도 단란해보이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 맨날 남친한테 아침에 전화해서 자랑해요 ㅋㅋㅋ
애들 또 나한테 다들 안겨있다고 호호호 맨날맨날 같이 있어도 좋아부러 ㅠㅠㅠㅠㅠ

엄마 일 하는 동안 블리는 작은방에 캣타워 위에서 잘 있구요,쪼꼬는 무릎에서 자거나 아님 저렇게...ㅎㅎ  

심심해심심해.... 공부 그만하고 나랑 노올~~~자! 하고 있는 쪼랭이 ㅋㅋ

나의 사랑 너의 사랑 뽁뽁이!!!! 쪼꼬도 뽁뽁이 매력에 빠져버렸듯 ㅎㅎㅎ 

난 외롭지 않아요.... 뽁뽁이가 있으니깐요 ^^^^^^^^^^^^^^^^^^^^^^^ 

아이코~~~~~예뻐라!!!!!!!!!!!!! 거울보는 쪼랭이 ㅋㅋㅋ 지금 제 카톡 프로필 사진이에요 ㅋㅋ 

이리보고~

저리봐도~
 

내가 봐도 잘 생겼군 후후 하고있는거냐 ㅋㅋㅋ 냥이가 거울을 볼땐 무슨 생각을 할까요...? 자기 얼굴인지는 알려나?ㅋㅋ

뭐 시키고서 택배가 왔는데.... 아주 작은 상자 ㅋㅋㅋㅋ애들 몸통 반절밖에 안되는 저 상자를 갖고는;;; 

들어가겠다고 아주 용을 쓰고 있습니다요 ㅋㅋㅋㅋㅋ 너 꽝낀다....ㅎㅎㅎ 

블리도 뙇!!! ㅋㅋㅋ 

못된 얼굴을 하고 있어 ㅎㅎㅎㅎ

아휴~~~~ 또 귀엽네 우리 쪼랭이 ㅋㅋㅋㅋ 러그 밑에 가서 또 귀척중 ㅋㅋㅋ 

블리가 또 그냥 지나칠리 없지 ㅋㅋ 

나오기만 해봐라...!! 하고 보초 서고 있네요 ㅋㅋ 

마지막은 하염없는 쪼랭이... 북어 삶고 있어요 ㅋㅋㅋ북어가 고양이한테 그렇게 좋대요~!!!
근데... 이번에 사온 북어가 별로 안좋았던지 ㅜㅜ 설사했어요 ..... ㅜㅜ 내가 먹어야지 -_-;;;;ㅋㅋㅋ
오늘 낮에도 엄청 많이 잤는데 밤에 또 잘 자줄란가 모르겠네 ㅋㅋ 내일은 드디어 신나는 금요일~!! 모두들 굿나잇 ♡

'블리 & 쪼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복한 일상  (8) 2012.03.04
쪼랭이 병원갔다온날 ㅡㅜ  (2) 2012.02.29
쪼랭이!! 블링!! 크로쓰 ㅋㅋㅋ  (11) 2012.02.21
블리와 쪼꼬의 하루하루  (2) 2012.02.19
일상  (2) 2012.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