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리 & 쪼꼬

[러블리쪼꼬] 개냥이 두마리 +_+ , 행복한화장실

반짝반짝 언제나 예쁜 우리 아드님들~

집사가 샤워하고 있는데 문열어달라고 문을 치는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으이구~!! 고새를 못참고!! 샤워기 소리나면 바로 도망들가면서 ㅋㅋ

그래서 다 씻고 나오니 쨘 !!! 하고 화장실 문턱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 내 냥님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엄마 기다린거야?ㅋㅋ 매번이래요, 씻고 나올때마다 문턱에서 기다리고 계십니다 ㅋ

세상에서 젤 예쁘고, 젤 착한 내 고양이~ 고마워!! 내일은 더 잼있게 놀자 ㅎㅎㅎ

 

아웅~ 예쁘기도 하지!!

엄마 씻고 나오는거 기다린거야? 내가 어디가니? 고새를 못참고 히히히

어쩐지 쪼꼬가 더 커보이는데요? 손으로 들어 안아보면 블리가 아직 더 묵직한데... 블리는 근육질이라 그런가봐요 ㅋ

우리 블리 말근육 ♡ 푸하하

 갑자기 레슬링으로 돌변!!! 거의 99% 쪼꼬가 지지만, 100% 쪼꼬가 먼저 덤빈다는 사실 ㅋㅋ

수납장 위에 때마침 카메라를 올려놔서 씻고 나와서 바로 찰칵찰칵 ㅎㅎ

 쪼랭이 토끼뜀박질 st. 뒷차기 작렬!!

 한 바퀴 휘감아 엎어치기!!

 블리가 싸대기 날리시구요 ㅋㅋ 아닌가? 볼 꼬집는건가?ㅎㅎㅎㅎ 급한대로 찍어서... 셔터스피드 맞춰 찍었음 더 제대로 찍었을텐데 ... 아쉽;

하지만 괜찮아... 너네 내일도 레슬링 100번 할꺼니깐 ^^^^^^

 머리를 확!!! 잡아 부렀어 ㅋㅋㅋㅋㅋ

 블리선수!! 유리한 코너 자리를 선점합니다.

코너에 몰린 쪼꼬선수 지성;; 얼굴이 안습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하다... 엄마가 안티다 ㅋㅋㅋ

 마지막 힘을 짜내어 어흥!!

그나저나 우리 블리!!! 캥거루 처럼 앉아있잖아 >_< 저렇게 앉는거 너무 좋은데 사진 찍을라치면 바로 정자세로 ㅠㅠ 담번엔 꼭 성공해보일테다!!

이게 딱 우리 블리랑 쪼꼬같아요 귀연것들 :)

 패자는 부러운 눈으로 승자를 바라보고, 승자는 승리 인사를 기념으로 남겨주십니다.

 승리 기념샷~!!! ㅋㅋㅋ

처음 올 때부터 블리가 더 크고 탄탄했어서, 쪼꼬가 이기는 날이 올까? 싶었는데 어~~~~쩌다가 한 번씩 블리가 지더라구요 ㅋㅋ

귀찮아서 져주는 것처럼 보임 -_-;;;; 정말 두 마리 아니었음 어쩔뻔했어!!!! 하하하

너므너므 예쁘다 우리 큰아들♥

 드!디!어!!! 흡수형 화장실 질렀습니당 ㅋㅋ 완전 커요... 대박 큼 !!

안그래도 저녀석들 많이 커서 화장실이 좀 꽝끼는 느낌 들었는데 커서 좋아요 !

냥토모는 너무 비싸고;; 후드형이 8만원대 후반;; 오픈형은 만원정도 쌌던가? 낭토모랑 똑같이 생긴 '이마트펫 행복한화장실'로 했는데, 이거 완전 비추요 -_-;;;;

첨 왔을때 위에 후드 딸깍 끼우는 잠금장치 4개 중에 2개가 불량인거에요;; 고정시킬 수가 없어서 반품신청하고, 그 다음날 다시 받았는데,

잠금장치는 좀 빡빡하긴해도 어찌저찌 들어맞는데 밑에 받침, 거름망, 후드가 완전 딱 들어맞지가 않아요;; 아 짱나 -_-

서랍도 딱 안맞아요 ㅠㅠㅠㅠㅠ 근데 두번이나 반품하면 너무 진상같고;; 사실 저도 귀찮 -_-;;; 그냥 쓰기로.... 에휴...

편하게 그냥 오픈형으로 할껄그랬나 싶기도 하고... 어차피 앞에 문 띄어놓고 쓰거든요. 문 있으면 애들이 잘 못 드나들더라구요.

참으면 안되니깐!!! 그냥 쿨한 집사는 떼어버렸어요 ㅋㅋ 테러 한 번 없이 흡수형으로 잘 갈아타준 아이들에게 엄마와 이모가 주는 선물 ㅋㅋ

언니 쌩유 :)

펠릿 채워넣고 쪼꼬가 탐색하러 들어가서는 ... 촛점은 나갔지만 너무 귀여워서!! ㅋㅋ

잘 써줘 아들들 ♡

뭐 그렇게 맘에 들진 않지만, 적응해야죠 뭐.... 암튼 어차피 가격차이 엄청많이 나지 않으니;; 냥토모 사시는게 나을꺼란 저의 소견 ㅋㅋ

화장실이 어떻든, 펠릿이 어떻든 테러 한 번 없이 잘 써주는 아들들 고마워 :)

잘 자고 꿈에서 만나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