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리 & 쪼꼬

[러블리쪼꼬] 고단한 집사의 삶....

집사의 삶이란 ㅜㅜ

늘 사료 고민, 영양제 고민, 간식고민, 장난감고민...

그래도 이제 모래고민 안해도 돼서 넘넘 좋네요 +_+!!! ㅋㅋㅋ 흡수형은 정말 신세계입니다 호호

 

오리젠 사료의 장점을 너무도 익히 들어서 알고 있었고, 꼭 오리젠을 먹일꺼라고 다짐 했었지요!

고단백 사료인지라 단백질 함량이 좀 적은 사료 중 오가닉급 사료인 야라와 궁합이 잘 맞는다고 하여 우리 아이들도 적응해주길 바랬던...

일주일정도 설사와 혈변;; 을 거치면 땅글땅글한 변 본다고 하는데, 저 좋자고 장 약한 쪼꼬를 일부러 적응시키려고 하나 고민을 엄청 했거든요 ㅠㅠ

결론은;;; 오리젠 일단 포기하고 장 튼튼이로 먼저 돌려놓기로.....!!! 기다려 엄마가 장튼튼이로 만들어줄께

사료는 무른변에 좋다고 하면서 홀리스틱급 이상으로 캐닌캐비어와 프로내이쳐로 정해놓고, 샘플사료 신청해두었어요.

저 두 가지 중에 우리 아이들에게 딱 맞는 사료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내일 샘플 사료 받으면 제가 받아본 샘플사료들 (오리젠, 치킨수프, 프리미엄엣지,고내츄럴,캐닌캐비어,프로내이쳐...) 포스팅해볼께요!!

↑↑↑ 추천 한 방

 

 장 트라볼타라도 괜찮아~!!

그것빼면 젤 건강하니깐 ㅎㅎ 고냥님들 카페나 다른데 보면 아픈아이들도 많은데 이 정도면 황송합죠~!!

 쇼파밑에서 귀욤귀욤 열매 드시고 계시는중 ㅋㅋ

 엄마 맥주먹는데 박스 쓰고 계시는 카프리냥~

 엄마 사진 다 찍었냐옹~?? 아직 아니야?

 알았어 한 번 더 써줄께 ㅋㅋㅋ

 사진 잘 나오냥!!

이렇게 박스에 들어가있으면 수리 부엉이 같은 울애기 +_+

 역시 또 박스냥...

 여기가 어디냐면요... 베란다에 종이류 모아놓는 상자 -_-;;; 상자라면 정신을 못차리심 ㅋㅋㅋ

 블리 : 옆집에 새로 이사 왔어요~!! 잘 부탁드려요 ㅋㅋ

쪼꼬 : 전 이 집 빼려구요

 안녕히 계세요 전 갑니다 냐옹~

 

이사 오자마자 이웃이 가버려서 쓸쓸한 블리냥님 ㅋㅋㅋ

 블리도 바로 집빼고 베란다 탐험에 나섭니다 ㅎㅎ

맨날 나가도 베란다는 그냥 좋은가봐요 -_-;; 베란다냥님들 ㅋ

 저기에는 무엇이 있으려나...

 퓨마 자세로다가 탐험하시는 님 ㅋㅋ

전에 쓰던 에이스펫 화장실은 여행용으로 전략했어욤 ㅋ 집 비울 일 있을때 화장실 하나 더 놔주는 용도.

참고로 화장실 수는 묘구 수 +1개가 좋다고 하네요. 쪼블이네 집은 워낙 두 녀석이 어렸을때부터 화장실 같이 써 오고,

스트레스로 화장실 참는 녀석은 없는 것 같고... 무엇보다 지금도 고양이 용품으로 집이 좁아서요;;;ㅋㅋ

1박2일 비울때만 화장실 하나 더 놔주고 가곤 합니다 :)

 언제나 사이 좋은 냥님들 그루밍 타임~

우리 쪼꼬 하이킥 날려주시구요 ㅋㅋㅋ 떠오르는 발레꿈나무 입니다ㅋ 통통한 우리 쪼꼬 허벅지 넘 예뻐 +_+

 으이구 이녀석아 이리와봐!! 목 뒤도 잘 씻어야지~!!

착한 블리 엉아가 쪼랭이 핥핥~!!

 쪼꼬도 브리엉아 핥핥~!!! 늘 사이 좋은 쪼블이 형제 ♡

우리 사이 질투하냐옹~

뭘 자꾸 몰래 찍고 난리여...!!!

오늘 아침 폭풍 사료 고민때문에 컴퓨터 앞에 앉아서 사료 검색& 샘플사료 신청에 열올리고 있으니 침대에서 잠자던 쪼꼬가 슥 올라옵니다.

엄마 나땜에 고민고민 하지마~♬ 내가 좀 뒷처리가 깔끔하지 못해서 그렇지 다 잘 쳐묵쳐묵 한다고 ㅋㅋㅋ

인생 뭐 있냐옹~

그냥 나 보면서 웃어 냐옹~!!

최집사야~ 집사의 삶이란 원래 다 그런거야...

폭풍 사료 고민, 응아 스키 타주시면 쫓아다니면서 치워드리랴... 닦아드리랴 ㅋㅋㅋ

때때로 싹 다 집 엎어서 빨고, 치우고... 그것이 집사의 삶이니라

내 이렇게 예쁜 얼굴로 그대의 노고를 치하하리니 이 또한 기쁘지 아니한가!!!

네 여부가 있겠습니까요 님하 ㅋㅋㅋ 제발 캐닌캐비어와 프로내이쳐 중 딱 맞는 사료가 나오길 ㅠ_ㅠ